•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이정재·정우성 만난 "헌트", 런칭 예고편 공개…올 여름 개봉 예고
뉴스핌 | 2022-05-23 14:19:23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제75회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을 통해 공개된 뒤 호평받은 영화 '헌트'가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이정재와 정우성이 '태양은 없다' 이후 23년 만에 한 작품에서 조우했다.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김종수, 정만식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하며 화려한 골든 캐스팅을 완성했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런칭 예고편은 저격병의 등장을 알리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의 날선 목소리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일촉즉발의 현장에서 달려온 '박평호'와 용의자를 사살해버린 또 다른 안기부 요원 '김정도'(정우성)가 대치하며 폭발적인 긴장감을 자아낸다.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게 된 두 사람은 '동림'이라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쫓기 시작하고, 이와 함께 '조직 내 스파이를 색출하라. 찾지 못하면 타겟이 된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의심과 경계 속에서 스파이 색출 작전에 나선 두 남자는 "난 네가 반드시 동림이라고 생각해"라는 '김정도'와 "넌 절대 여기서 살아서 못 나가"라는 '박평호'의 치열한 대립은 이들이 펼쳐낼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하는 것과 동시에 과연 어떤 진실에 접근하게 될 것인지 주목하게 한다.

칸 월드 프리미어 상영에 이어 런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헌트'는 다가오는 여름, 관객들과 만난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