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전주시 개인택시 단위조합원 "서거석 교육감 후보 지지"
뉴스핌 | 2022-05-27 15:12:53

[전주=뉴스핌] 홍재희 기자 = 전북 전주시 개인택시 단위조합 조합원 일동은 27일 "교육감의 불통과 독선으로 예산을 확보하지 못해 학생들이 많은 손해를 입었다"며 "엄청난 예산 확보로 전북대를 명문으로 만든 서거석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조합원 일동은 "교육예산 확보가 어렵고 아이들의 학력이 떨어지는 등 지금 전북교육은 위기에 처해있다"며 "이런 어려움을 해결할 사람이 교육감이 돼 전북교육을 다시 활기차게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전주시 개인택시 단위조합원 일동이 27일 서거석 후보를 지지했다[사진=서거석 캠프] 2022.05.27 obliviate12@newspim.com

이어서 "김승환 교육감을 이어가겠다면서 나선 사람은 지금껏 뭘 해놓고 이제와 바꾸겠다는 것인지 이해가 안 된다"며 "지난 12년 전북교육청은 싸웠다는 이야기 외에 다른 내용은 들어본 적이 없고, 그런 사람을 잇겠다고 나선 후보가 벌이는 흑색선전도 볼썽사납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능력을 갖춘 포용력 있는 리더가 필요하며 그런 서거석 후보야 말로 그런 능력을 갖췄다"며 "전북대학교 총장 임명 과정에서 까다로운 청와대 인사검증을 두 번이나 거쳤고 감사원 감사와 교육부 감사를 거치면서 도덕성과 청렴성을 인정받았다"고 피력했다.

조합원 일동은 "고집불통의 교육행정을 바꾸고 소통하며 화합으로 이끌 교육감으로 청렴성과 능력을 겸비한 따뜻한 심성의 서거석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강조했다.

obliviat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