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컬러레이, 글로벌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P&G"와 협업 강화
뉴스핌 | 2022-07-06 14:05:10

[서울=뉴스핌] 배요한 기자 = 컬러레이(900310)는 에스티로더 그룹의 원료공급사 대상 검증테스트를 통과한데 이어 P&G(중국)와 협업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컬러레이는 최근 에스티로더 그룹에서 국제 SGS 인증기관에 위탁해 에스티로더 그룹의 원료 공급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국제 SGS 인증 테스트를 순조롭게 통과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미 2013년부터 미국 글로벌 화장품 원료 유통사인 코보(KOBO)를 통해 에스티로더에 진주광택안료를 공급해 왔으며 이번 인증 테스트를 통해 향후 공급 협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국제 SGS 인증은 ISO 22716, EFfCI GMP 등이 있으며 화장품 제조, 품질관리 인증, 원료에 대한 GMP인증 등 제품생산, 시험, 유통, 출하, 제조환경, 안전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컬러레이는 글로벌 생활 소비재 기업인 P&G와도 제품공급 확대를 위한 전략적인 협업 강화에도 나선다. 컬러레이는 "최근 P&G의 시찰단 방문에서 서비스 품질, 신제품 개발 능력 등 다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게 돼 향후 P&G의 신제품에 컬러레이의 신제품을 적용하는 방안에 대해서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고 전했다.

그동안 컬러레이는 2020년 P&G와의 협력 논의를 시작으로 P&G와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EFfCI-GMP 인증을 2021년 획득한 바 있다. 이후 P&G와 전략적 협력 동반자 관계를 공식화하며, 2021년부터 P&G의 제품군에 컬러레이 진주광택안료를 공급하고 있다.

컬러레이 관계자는 "에스티로더에 독점 공급하는 새로운 고부가가치 진주광택안료의 테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SGS 인증 테스트을 통해 글로벌 기업인 에스티로더 그룹, P&G 등과의 신뢰받는 파트너로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감으로써 수주 및 매출 확대를 빠르게 견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yoha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