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강남 유흥주점 사망"…남성 손님 차량서 2000명분 마약 발견
뉴스핌 | 2022-07-07 12:45:25

[서울=뉴스핌] 이정윤 기자 = 서울 강남구 유흥주점에서 마약으로 추정되는 물질로 인해 여종업원과 남성 손님이 모두 사망한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마약을 여종업원에게 건넸던 남성 손님의 차량에서 약 2000명이 투약할 수 있는 양의 마약이 발견됐다.

7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강남 유흥주점에서 마약을 투약한 후 숨진 20대 남성 A씨의 차 안에서 마약류로 추정되는 흰색 가루 64g을 수거했다. 해당 물질의 1회 투약량은 0.03g으로 알려졌는데, A씨가 약 2000명분의 마약을 소지하고 있던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경찰로고[사진=뉴스핌DB] 2022.06.22 obliviate12@newspim.com

강남경찰서는 앞서 30대 여성 종업원 B씨가 지난 5일 새벽 강남구 역삼동 한 유흥주점에서 20대 남성 손님 A씨로부터 마약이 섞인 걸로 추정되는 술을 받아 마신 뒤 숨진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A씨는 당일 오전 8시30분쯤 인근 공원에서 교통사고를 내고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A씨 또한 마약으로 추정되는 물질로 인해 숨진 것으로 보고 있다.

A씨와 B씨의 정확한 사인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부검을 통해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 또 마약류 추정 물질에 대한 성분 감정도 국과수에 의뢰해 놓은 상태다.

경찰은 사건 당시 술자리에 동석했던 남성 손님 3명과 다른 여종업원에 대한 인정사항을 특정하고 1차 조사를 마친 상태다. 이들을 상대로 약물반응 검사를 진행한 뒤 국과수의 정밀검사도 받을 예정이다. 이들의 검사 결과는 약 일주일가량 소요될 전망이다.

경찰 관계자는 "동석자와 유흥주점 관련자 등 보강 수사를 통해 사건 경위 파악 및 마약류 추정 물질 유통 경로 등을 추적하고 있다"고 말했다.

 

jyoon@newspim.com

강남 유흥주점서 손님종업원 사망…경찰, 부검 계획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