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SPC 에그슬럿, 론칭 2주년 기념 "세이보리 서울" 출시
뉴스핌 | 2022-08-08 11:08:00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SPC삼립(005610)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은 브랜드 한국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라인업 '세이보리 서울(SAVORY SEOUL)'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세이보리 서울은 에그슬럿 기존 메뉴에 와규 스테이크,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 루꼴라, 아보카도 등 다채로운 식재료를 더한 신메뉴 라인업으로 오는 9월까지 에그슬럿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이보리 서울 트리플 미트 치즈버거. [사진= 에그슬럿]

신제품은 베이컨 에그 앤 치즈에 앵거스 비프 패티와 루꼴라를 더한 'LA 바이브', '트리플 미트 치즈버거', '아보 베이컨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와규 스테이크 아보카도 페어팩스', '아보 루꼴라 치즈버거' 등 총 5종이다.

이와 함께 에그슬럿은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프리미엄 버거 메뉴 '가우초(Gaucho)'를 재출시하고 시즌 한정 음료 '스파클링 애플망고 민트 에이드', '애플망고 콤부차' 2종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푸드트럭 키트'를 공개했다. '푸드트럭 키트'는 201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푸드트럭으로 시작한 에그슬럿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한정판 굿즈로 피크닉,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커틀러리 세트(스푼&포크), 플레이트 2종(검정, 노랑), 컵 2종(검정, 노랑)으로 구성됐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2주년을 맞아 에그슬럿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에그슬럿만의 창의적이고 깊이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

SPC삼립, 국내산 쌀로 만든 '포켓몬 설기 4종' 출시
맵덕후 입맛 사로잡았다... SPC 파리바게뜨, '불닭페어' 출시
SPC삼립, 국산 밀 베이커리 4종 출시..."국산 밀 소비 앞장"
SPC삼립 '포켓몬빵' 신제품 5종 출시...'띠부실도' 추가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