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투명한 구체로 들어간 "뉴 푸조 408" 특별한 전시
프라임경제 | 2022-08-08 16:15:35
[프라임경제] 푸조가 지난 6월 처음 공개한 뉴 푸조 408 패스트백(이하 뉴 408)을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루브르-렌즈에 전시하는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투명한 구체(球體) 내부에 설치된 뉴 408은 다양한 각도로 회전하며, 어느 각도에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을 뽐냈다.

뉴 408은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패스트백의 독특한 외관으로 파리 예술가들의 영감을 불러 일으켰다. 예술가와 엔지니어, 기술자로 구성된 파리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슈퍼비엔 팀은 OPEn 기획사가 구상한 프로젝트를 현실화해 중력을 거스르는 듯한 놀라운 설치물을 만들어 냈다.


이 예술품은 투명한 구(球) 형태로 상·하 구분이 없어 뒤집히거나 뒤틀린 모든 각도에서 뉴 408의 디자인을 가감 없이 드러낸다. 현재는 루브르-렌즈에 전시됐으며, 다른 행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린다 잭슨 푸조 CEO는 "우리는 독창적이고 아름다우며, 신차를 돋보기에 하는 이 예술 작품의 아이디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필 욕(Phil York) 푸조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는 "뉴 푸조 408을 위해 설계된 구(球)는 모든 면에서 새로운 모델의 매력을 보여준다"며 "이런 창조는 푸조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글로벌 언어와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첨언했다.
한편, 뉴 푸조 408은 오는 2023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둔 C-세그먼트 패스트백으로 한국시장에도 출시될 계획이다. 다만, 시기는 미정이다.

노병우 기자 rbu@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