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Pangyo Tech] 골드브릿지, 판교 창업존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제공기업 선정... "수혜기업의 기술 개발 및 기술력 고도화 지원 예정"
에이빙 | 2022-08-17 15:57:02
제공-골드브릿지
제공-골드브릿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보육기업 골드브릿지가 판교 창업존 '2022 오픈콜라보레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한 단계 도약 중이라고 전했다.

2022 오픈 콜라보레이션은 스타트업 간 협력 매칭, 대·중견기업과 스타트업의 사업화 연계를 지원하여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구축하는 창업존 오픈이노베이션 사업이다. 참여 대상은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스타트업 간 협업할 수 있는 분야를 수요-공급 형태로 매칭, 사업화를 지원하는 '빌드업 트랙'과 국내외 대·중견기업 및 스타트업 간 협업을 지원하는 '밸류업 트랙'으로 구분된다.

골드브릿지는 ICT 융합을 통해 자동으로 상품이 세팅되는 독자적인 스마트 공유형 플랫폼 기업으로, 빌드업 트랙 제공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수혜기업이 사업 기간 내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자사 기술을 제공하고, 기술력을 고도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네트워킹을 진행할 예정이다.

염주호 골드브릿지 대표는 "이번 '창업존 오픈콜라보레이션 빌드업'을 통한 경기센터 입주기업들과의 콜라보로 전문적이고 안정화된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며, "당사 사업모델도 함께 고도화할 수 있는 성장의 발판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골드브릿지는 2020년 기업 간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공동개발, 공동판매, 공동홍보가 가능한 중/소기업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IT 앱 개발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 중이다. 또한, 관광산업과 디지털을 융합한 IT 관광산업에 자체 개발한 웹/앱을 공급하여 이바지하고 있으며, 2022년 하반기부터 신사업 개발을 목표로 서비스 R&D 연구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한편, 골드브릿지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2021년 NEST 10기' 선정 기업으로 전주기 맞춤형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지원을 받고 있으며, 2022년 하반기부터 신사업 개발을 목표로 서비스 R&D 연구 사업에 참여 중이다.

출처: 판교테크노밸리 공식 뉴스룸
→ '아시아 혁신 허브 판교테크노밸리 2022' 뉴스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