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파인디지털, "파인뷰 X3300" 예약 판매
프라임경제 | 2022-09-26 16:16:20
[프라임경제] 파인디지털(038950, 대표 김용훈)이 QHD 극초고화질 블랙박스 '파인뷰 X3300'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파인뷰 X3300'은 극초고화질 QHD 해상도를 통해 모든 주행 상황을 뛰어난 화질로 담아내는것이 장점이다.

또 SONY STARVIS 이미지 센서를 장착해 야간이나 어두운 길에서도 뛰어난 시인성을 자랑하며, HDR 기능으로 역광, 주차장 진·출입 등 다양한 조도의 변화에서도 안정적으로 선명한 영상을 확보했을뿐 아니라 AUTO 나이트 비전을 탑재해 자동으로 외부의 빛을 감지하고 최적화된 화질로 영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파인뷰 X3300'은 블랙박스의 모든 퍼포먼스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파인뷰 Wi-Fi 기능까지 강화했다.

기존 2.4GHz 대비 더 빠른 5GHz Wi-Fi를 지원해 스마트폰 앱에서 저장한 영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에 더해 △주행 영상 스트리밍 △펌웨어 업데이트 △녹화 영상 다운로드 등 모든 기능을 별도의 컴퓨터 전용 뷰어 다운로드 없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모아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주행·주차 중 특정 이벤트 발생 시 다양한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파인뷰 X3300'은 스마트 타임랩스 기술을 적용해 표준 모드 녹화 대비 녹화 시간도 4배 연장해 영상을 손실이나 누락 없이 최장 729분까지 기록할 수 있으며, 별도의 충격 발생 즉시 30프레임으로 영상을 자동 저장해 주행·주차 중 구분 없이 확실한 증거 확보가 가능하다. 그밖에 운전자의 주행경험과 편의성을 극대화할 다양한 편의 기능까지 제공한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