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대상 주식회사, 전국 팔도 최고의 김치만 모은 온라인몰 '김치팔도'로 소비자 입맛 사로잡아
파이낸셜뉴스 | 2022-09-27 14:17:04
-김치 전문 쇼핑몰 김치팔도, 운영대행사 주식회사 웹누리와 파트너십 체결



대상 주식회사는 최근 '한x식품 김x자 명장 김치' 위생 논란 등, 한국인의 대표 식품인 김치가 소비자들의 신뢰를 잃어 가는 것을 방지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국내 김치를 먹을 수 있도록 김치 브랜드 전문 쇼핑몰 '김치팔도'를 2022년 5월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전국 팔도 방방곡곡에 있는 숨어있는 최고의 브랜드 김치들을 찾아내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한편김치팔도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김치는 대상에서 직접 철저한 현장 점검과 개별 제품 위생 검사를 통해 관리하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김치 브랜드 제품만 판매될 수 있도록 꼼꼼한 관리를 하고 있다.

김치팔도는 대상 주식회사의 자사 브랜드 '종가집' 상품 판매로 집중됨을 방지하고 다양한 김치 브랜드를 공평하게 운영하기 위해 김치 브랜드 전문 쇼핑몰 '김치팔도'의 사이트 구축을 비롯한 입점사 선정, 상품 운영 관리, 광고 마케팅, 웹디자인, 촬영 등 모든 업무를 온라인 판매 운영 대행 전문 기업 주식회사 웹누리와 계약을 통해 진행하고 모든 권한을 위임하였다.

현재 '김치팔도'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상시 10% 적립금을 지급의 파격적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상품 구매시 일정 금액의 적립금을 통해, 기존 구매자는 다음 구매 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재구매를 할 수 있다.

주식회사 웹누리 이우현 대표는 이러한 온라인 전문쇼핑몰 구축을 시작으로 약 1년 동안 '김치팔도'를 운영하며 축적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부분과 서비스에 대해서 철저히 분석, 더욱 다양한 추가 혜택과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항상 믿을 수 있는 김치 브랜드 전문 쇼핑몰 '김치팔도'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