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팅크웨어, 9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뉴스핌 | 2022-09-28 09:57:45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팅크웨어(084730)가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대한 9월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

28일 팅크웨어는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현지 조사를 거쳐 진행한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에서 전국 44개 시·군·구의 신설, 부분 개통 된 40개의 도로 정보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또한 팅크웨어는 국립농업박물관, 서울시립미술아카이브, LG아트센터 서울 등 주요 관심 지점(POI·Point Of Interest)도 추가 및 변경했다고 전했다.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는 전국적으로 변화하는 도로 정보의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2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위한 도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팅크웨어 측은 "9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최근 변경된 도로 및 주요 관심 지점에 대한 최신 정보는 물론 가을 나들이 시즌에 맞춰 다양한 테마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며 "이를 통해 최고 수준의 지도 데이터 확보 및 품질을 유지하고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경로 안내와 정보를 지원하는 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

팅크웨어, 최신형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Z8000' 2종 출시
팅크웨어·소니·원스토어·하이퍼엑스,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팅크웨어, 11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심비오트 임베이젼 II 테마 업데이트
넥슨, 던전앤파이터 신규 콘텐츠 '기계 혁명 : 개전' 업데이트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