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서울, 글로벌 뷰티 중심도시로"... 국내외 뷰티기업 500곳 뭉쳤다
파이낸셜뉴스 | 2022-10-04 18:41:05
서울뷰티위크, 10월 한달간 열려
한국콜마, 대표 협력기업으로 활약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이 지난달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2 서울뷰티위크' 개막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한국콜마 제공
"서울이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중심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한국콜마도 서울시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은 지난달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2 서울뷰티위크' 개막식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고 4일 한국콜마가 밝혔다.

한국콜마는 '2022 서울뷰티위크' 대표 협력기업으로 참여하며 아름다운 서울을 만들어가는 데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2022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시와 국내외 뷰티 대기업이 함께 기획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이다. 국·내외 약 500개 기업이 참가했다. 10월 한달 동안 서울 전역에서 진행되는 '서울뷰티먼스'의 첫번째 프로그램으로 지난 9월 30일부터 3일간 DDP에서 열렸다.

한국콜마는 이번 행사에서 '콜마 리즈 더 마켓'을 콘셉트로 기업 부스를 운영했다. 국내외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온 기술력이 담긴 대표 제품들과 연구개발부터 제조까지의 토털 ODM 서비스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화장품 원료, 제형, 용기 등을 전시했다.

한국콜마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뷰티 스타트업 위한 지원에도 나섰다.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에서 상을 받은 뷰티 스타트업에 대해 사업화를 지원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뷰티하면 떠오르는 도시 '서울'이 될 수 있도록 서울시와 협력하고 국내 여러 인디 뷰티 기업들이 전세계로 향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