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노관규 순천시장 "일류 순천의 주인공은 순천시민"
뉴스핌 | 2022-10-07 13:52:34

[순천=뉴스핌] 오정근 기자 = 전남 순천시는 지난달 19일 시작한 민선 8기 첫 시민과의 대화가 시민들의 호응 속에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까지 15개 면·동 지역 주민들과의 대화를 통해 민선 8기 비전과 지역주민의 관심사항과 불편사항 등 지역 현안에 대해 의견을 수렴하며 시민들과의 직접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노관규 시장이 시민과의 대화에서 직접 PT로 시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순천시] 2022.10.07 ojg2340@newspim.com

노관규 시장은 직접 PT로 시정보고를 하며 민선 8기 비전과 주요 현안, 공약사항 등 시민들과 시정운영의 핵심가치를 공유했다.

특히 도심의 주차장 증설에 관한 주민 의견에 대해서는 더 이상 주차장을 만들 부지를 찾기 힘들고 주차난 해결을 위한 근본대책이 되지 않는다며 시민들 스스로 개인 차량 이용을 줄여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노 시장은 제안사항 중 시민 안전과 직결된 시급한 사안에 대해서는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시했으며 관련 부서의 면밀한 검토가 필요한 사안은 제안자에게 현재 상황 및 향후 추진계획을 소상히 안내하도록 했다.

노관규 시장은 "순천을 경쟁력 있는 도시로 만들기 위해 공직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일류 순천으로의 도약을 위해 깨끗한 도시 만들기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ojg2340@newspim.com

순천시, 2024년도 국고확보 선제 대응...1조9110억원 사업 발굴
노관규 순천시장 '민원인과 대화의 날' 운영...민원인과 직접 소통
순천시 이재욱·강선임 부부, 첫 부부 아너소사이어티 탄생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