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 2차 리뉴얼 후 시즌 개장
프라임경제 | 2024-04-12 10:02:53
[프라임경제]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이 프리미엄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동절기 휴장 기간 동안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2차 리뉴얼을 마치고, 지난 6일부터 '2024 시즌' 운영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라운드 시작 시 가장 먼저 만나는 스타트하우스와 스타트 광장 조경이 새롭게 업그레이 됐다. 스타트 광장으로 나서면 해발 453m 월두봉의 능선과 골짜기를 따라 조성된 탁 트인 풍경의 페어웨이가 힐링을 선사하고, 카트 도로 재포장 및 러프 관리를 통해 심미성과 샷밸류가 제고된 클럽을 만날 수 있다.

또 지난 2023년에도 대대적인 하드웨어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는데 헤리티지를 살리면서 이용객의 프라이버시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춰 레스토랑과 파우더룸 등의 공간을 새롭게 구성했으며, 동반자 팀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커룸 시스템을 도입했다.

아울러 2024 시즌을 개장하며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은 멤버십 체계를 새롭게 개편했다. 무기명 회원권 정리를 통해 고품격 회원제 클럽으로서 보다 여유롭고 차원이 다른 프라이빗 라운드 경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 관계자는 "본 골프클럽은 프리미엄 서비스 및 철저한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 운영 원칙 준수로 골퍼들에게 최고의 클럽이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며 "라운드 전에는 프로 골퍼가 직접 스윙 점검과 골프 스트레칭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며, 코스 중 필드 레슨 등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고의 잔디 컨디션 유지를 위해 매주 월요일 및 동계·하계 휴장을 실시하고 있다"며 "주중과 주말 모두 원 웨이 경기방식 준수 및 주중 15분, 주말 10분 간격의 티오프로 차원이 다른 여유와 프라이빗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