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빙 | 2025-07-03 15:27:58

㈜부건코스메틱은 7월 2일(수)부터 4일(금)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했다.
부건코스메틱이?2014년 론칭한 '블리블리(VELY VELY)' 뷰티 브랜드는?'Be Lovely, Be Lively'를 슬로건으로 건강한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리는 글로우 루틴을 제안한다. 주요 제품은 마이크로 사이즈 스피큘과 아데노신 성분의 나노 스피큘 리프팅 크림, 캡슐 제형의 비타민 기미 톤업 선세럼,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더해주는 아우라 광채 쿠션 등이 있다.
단순한 뷰티를 넘어 텍스처와 효능 중심의 제품 개발을 지속하고 있고, 현재 한국을 비롯해 일본, 미국, 동남아 시장까지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 중이며, 뷰티와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감각적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는?'나노 스피큘 1200 리프팅' 크림을 출품했다. 해당 제품은?마이크로 사이즈의 해양 유래 스피큘과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아데노신을 함유해, 피부 속을 깨우듯 탄탄하게 케어하는 집중 리프팅 크림이다.
1200ppm의 정제된 스피큘이 피부에 미세 자극을 주어 흡수를 도와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매일 리프팅 관리를 도와준다. 탄력적인 피부결을 위한 데일리 퍼밍 루틴으로 추천된다.
한편,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는 매해 50여 개국에서 약 3,000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가 내방하여 국내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뷰티·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구매력을 갖춘 해외바이어 발굴 및 잠재시장 키플레이어 초청을 통해 다양한 뷰티·화장품 분야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2025 인터참코리아는 빅바이어 해외 수출상담회를 통해 수출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내수 진작을 위한 국내 바이어 상담회 및 사전 온라인 매칭 프로그램을 동시 개최한다.
→ 2025 인터참코리아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