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컴백’ 뉴이스트 아론, 정규 2집 오피셜 포토 공개
파이낸셜뉴스 | 2021-04-05 07:17:02
뉴이스트 아론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파이낸셜뉴스]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정규 2집 첫 오피셜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뉴이스트는 5일 밤 12시 5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오는 19일 발매되는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아론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 클래식한 무드부터 자유분방한 에너지까지 다채로운 무드가 담긴 포토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아론은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한 데 이어 거친 느낌의 데님 스타일링을 통해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이어 아론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물론 퇴폐적인 무드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으며 흑백을 뚫고 나오는 강렬한 존재감은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했다.

앞서 지난 4일 콘셉트 홈페이지의 투표를 통해 키워드 ‘Transience’가 선정, 해당 키워드의 주인공인 멤버 아론의 오피셜 포토가 홈페이지에서 선공개되는 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단어의 숨은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다채로운 분위기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뉴이스트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콘셉트 홈페이지의 다양한 요소를 통해 컴백을 기다리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어 새 앨범 ‘Romanticize’에 담긴 메시지와 음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더욱이 정규 2집 ‘Romanticize’는 ‘실제보다 더 낭만적으로(근사하게) 만들다’라는 사전적 의미가 있는 만큼 폭넓은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매 앨범 차별화된 음악색을 보여온 뉴이스트가 이번 앨범에는 또 어떤 새로운 시도들로 가득 채웠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를 공개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