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강다니엘·로꼬, 비밀요원 변신..‘Outerspace’ 티저 공개
파이낸셜뉴스 | 2021-05-11 15:29:05
강다니엘 티저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파이낸셜뉴스] 가수 강다니엘이 에이전트로 변신했다.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지난 10일 유니버스(UNIVERSE) 앱 및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강다니엘 신곡 ‘Outerspace (Feat. 로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다니엘은 에이전트로 변신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강다니엘은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원숭이 가면을 쓴 정체 모를 외계인과 대치 상황이 비춰지며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예고했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에 이어 강다니엘의 남성미 넘치는 자태와 로마, 뉴욕, 서울, 파리, 도쿄 세계 시각과 벽면에 도배한 각종 원숭이 몽타주들이 등장해 신선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Outerspace (Feat. 로꼬)’는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 ‘D-D-DANCE’를 시작으로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에 이어 ‘유니버스’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로, 또 한 번 특급 콜라보에 대한 전 세계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다니엘의 ‘Outerspace (Feat. 로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지난 7일 유니버스 앱 및 공식 SNS를 통해 ‘Outerspace (Feat. 로꼬)’의 ‘CONCEPT FILM : SILENT BLACK (콘셉트 필름 : 사일런트 블랙)’을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흑백의 옵아트 공간에 홀로 앉아 고뇌하고 있다. 이후 어딘가로 향해 질주하는 강다니엘은 서늘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한 편의 무성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시간의 흐름, 빛과 그림자, 옵티컬 아트적인 영상미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하며 강다니엘이 선보일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