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미스트롯2' 콘서트 7월 재개 "더이상 연기 없도록"
파이낸셜뉴스 | 2021-06-11 13:29:03
서울 콘서트 7월 23~25일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파이낸셜뉴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콘서트가 재개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4월 무기한 연기됐던 '미스트롯2' 콘서트 서울공연이 오는 7월 23일 ~ 25일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미스트롯2’ 콘서트를 비롯한 모든 대중음악 콘서트는 타 장르 공연과는 다르게 ‘집합?모임?행사’로 분류되며 지난해부터 공연이 연기 또는 취소됐다. 이에 서울 콘서트는 부득이하게 공연 일정 및 시간, 장소 모두 변경되어 오는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이로 인해 기존 예매 티켓은 일괄 취소될 예정이다. 기존 예매자는 오는 14일에 선예매가 가능하며, 일반 예매자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선예매 판매를 제외하고 남은 좌석에서 공식 예매처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에는 TOP7인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을 포함하여 강혜연, 황우림, 윤태화가 전 회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허찬미, 마리아, 류원정은 회차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준결승 진출자 13인이 함께하는 콘서트로 꾸며질 전망이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지난해 전세계에서 5,000명이 넘는 대규모 콘서트를 유일하게 진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좌석 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QR코드 체크인, 함성 금지, 상시 방역 등 정부와 질병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미스트롯2'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미 두 차례 연기됐던 서울 공연인 만큼, 더 이상의 연기 또는 취소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계부처와 최선을 다해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콘서트 #미스트롯 #TV조선 #코로나19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