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미래소년, 오늘(11일) 'Bang-Up' 퍼포먼스 비디오 오픈
파이낸셜뉴스 | 2021-09-11 09:23:03
[사진=DSP미디어 제공]


미래소년이 'Bang-Up' 퍼포먼스로 다이나믹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DSP미디어는 오늘(11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수록곡 'Bang-Up'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한다.

'Bang-Up'은 파워풀한 Future EDM 장르로 신스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비트가 어우러져 '댄스본능'을 유발하는 곡이다. 'Splash'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미래소년은 'Bang-Up'을 통해 소년들의 패기 넘치는 자신감과 가슴 뛰는 외침을 표현한다.

미래소년은 'Bang-Up'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농구장을 배경으로 화려한 스포티룩을 선보인다. 미래소년은 "'Bang-Up' 안무가 그동안 준비한 것 중 가장 어려웠다"며 독보적 난이도를 지닌 'Bang-Up'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미래소년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로,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았다.

지난 25일 공개된 미래소년의 'Splash'는 발매 첫 주 판매량이 4만 6천장에 달하는 등 데뷔 앨범 'KILLA-MIRAE 1st Mini Album'이 기록한 2만 6천장을 훌쩍 넘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Splash'는 발매 직후 베트남, 태국, 네덜란드 등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고, 최근 국내 음악방송 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올라 '2021 슈퍼루키'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slee_star@fnnews.com fn스타 이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