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몬스타엑스, 美FOX5 토크쇼 출연 “몬베베와 소통, 영어음원 발매이유”
파이낸셜뉴스 | 2021-09-17 10:29:04
몬스타엑스 굿데이뉴욕 출연


[파이낸셜뉴스] 그룹 몬스타엑스가 해외 팬들과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미국 토크쇼로 달랬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6일(현지 시간) 방송된 미국 폭스5 채널의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 Good Day New York’에 출연했다.

몬스타엑스는 이날 줌콜 인터뷰를 통해 신곡 ‘One Day(원 데이)’를 소개했다. 아이엠은 “전 멤버가 마음의 상처를 입은 듯한 느낌으로 녹음했다. 이 곡이 가진 가사와 무드가 있기 때문에 완벽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노력했고, 모두 이별을 겪었다 생각한 채 녹음을 진행했다”고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One Day’는 누군가와의 헤어짐에 대한 곡이다. 타이틀 자체가 이로 인한 상처와 떨쳐지지 않는 생각들을 언젠가는 극복할 수 있고, 어쩌면 다시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거라 이야기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One Day’를 왜 영어로 발매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몬스타엑스는 “각국에 있는 팬들과 더 소통하고 싶었고,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마음에 영어로 음원을 발매했다. 지금 당장 만나지는 못해도 음악으로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제작하게 된 것”이라며 각국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드러냈다.

이외에도 근황과 취미, 코로나19가 완화된다면 희망하고 있는 미국 투어에 대한 기대감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인터뷰를 마쳤다. 몬스타엑스는 2018년과 2020년 이후 세 번째로 ‘굿데이 뉴욕’에 함께했다. 앞서 ‘One Day’ 발매와 동시에 미국 유명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서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음악 활동을 비롯해 민혁은 네이버 NOW. ‘보그싶쇼’로, 형원과 주헌은 MBC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시즌2’로, 기현과 아이엠은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등 개인 활동을 펼치며 매주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