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사랑의 콜센타 PART71’ 발매 “임영웅 ‘희나리’ 포함 5곡 수록”
파이낸셜뉴스 | 2021-09-21 09:23:03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PART71 앨범커버 /사진=쇼플레이

[파이낸셜뉴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의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71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2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희나리’를 시작으로 이찬원의 ‘해변의 여인’, 정동원의 ‘바다의 왕자’, 장민호의 ‘사랑도 모르면서’, 김희재의 ‘사르르’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지난 16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쿨6’ 김지현, 서인영, 나르샤, 곽승남, 루나, 제이미와 함께 ‘한여름밤의 COOL서트’를 펼쳤다.

이날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 역사상 최초로 대결 상대의 노래를 듣고 현장에서 급하게 선곡을 변경해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은 묵직한 음색을 바탕으로 구창모의 ‘희나리’를 열창해 가슴 절절한 무대를 꾸몄다. 임영웅의 ‘희나리’ 선공개 영상은 방송 전부터 네이버TV 2위에 오르는 등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해당 무대 영상은 방송 직후인 지난 17일 새벽부터 네이버TV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정동원은 바다 냄새 물씬 풍기는 박명수의 ‘바다의 왕자’를 선곡해 상큼발랄 흥 폭발 무대를 꾸몄다. 안방 시청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 정동원의 ‘바다의 왕자’ 세로 직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4만 뷰를 기록했다.

이찬원은 ‘해변의 여인’을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소화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겼으며, 류기진의 ‘사랑도 모르면서’를 선곡한 장민호는 구수한 보이스로 정통 트롯의 매력을 전했다. 김희재는 김혜연의 ‘사르르’로 댄스 삼매경을 펼치며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썸머송 메들리와 흥 넘치는 노래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방캉스’를 선사한 ‘사랑의 콜센타’가 목요일 전체 예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킨 가운데, 오늘 발매될 ‘사랑의 콜센타 PART71’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 70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앨범에는 임영웅의 ‘가슴은 알죠’를 시작으로 이찬원의 ‘떠날 수 없는 당신’, 정동원의 ‘맨발의 청춘’, 김희재의 ‘다짐’, ‘꽃물’, 영탁과 이찬원의 ‘싫다 싫어’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지난 9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청춘6’ 박남정, 김정현, 정태우, 김형중, 정재욱, 김경록과 함께 잃어버린 청춘을 되찾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우리의 청춘’ 특집 무대를 꾸몄다.

임영웅은 김정현과의 대결에서 자신의 무명 시절 은사였던 나예원의 ‘가슴은 알죠’를 선곡해 눈길을 모았다. 임영웅은 가사 하나하나, 가슴에서 끓어오르는 애절함을 담은 노래로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감성을 자극하는 임영웅의 무대에 김정현은 “배우보다 감정이 더 좋다”며 감탄했다.

임영웅의 ‘가슴은 알죠’ 무대 영상은 지난 13일 네이버TV TOP100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 조회수 31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이찬원은 김상배의 ‘떠날 수 없는 당신’으로 남다른 가창력과 출구 없는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김희재는 신유의 ‘꽃물’을 열창하며 특유의 가창력으로 눈물샘을 자극하는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