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나우'와 만나 행복!"…미래소년, 핑크빛 가득 '시네마 데이트'
파이낸셜뉴스 | 2021-09-26 08:41:02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MIRAE)가 '나우'와의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다.

미래소년은 지난 25일 오후 서울 CGV상봉에서 '나우'(NOW, 팬덤명)와 함께하는 시네마 데이트 행사를 열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이벤트는 좌석간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됐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의 타이틀곡 'Splash'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미래소년은 컴백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미래소년 멤버들은 무대에 올라 "오랜만에 나우들을 만나서 너무나도 행복하다"며 시네마 데이트에 함께해 준 팬들과 반갑게 마주했다. 또한 팬들과 즐겁게 영화를 감상한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미래소년의 인화 사진 세트,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전달하며 뜻깊은 시간을 완성했다.

앞서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활동 당시에도 무비 팬 미팅을 개최했던 미래소년은 "데뷔 팬 미팅에선 무대도 보여드릴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인사만 나눌 수 있어 아쉽다"면서 "다음에 만나는 기회가 생긴다면 더 많이 함께 이야기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새로운 만남을 기약했다.

미래소년의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 그리고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아내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Splash'에는 미래소년 멤버 이준혁과 카엘이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이뤘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실제로 미래소년은 'Splash'를 통해 데뷔 후 첫 음악 방송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음원 성적 또한 공개 직후 아이튠즈 K-POP차트에서 베트남 4위, 네덜란드 5위, 태국 5위, 일본 31위 등에 이름을 올려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음반 역시 발매 첫 주 4만6000여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전작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의 성적을 훌쩍 뛰어넘었다.

'Splash'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닷새 만에 1000만뷰에 이어 일주일 만에 1500만뷰, 열흘 만에 1900만뷰 고지까지 점령하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미래소년은 'Splash' 랜덤 스피드 버전 및 미래고등학교 버전 등의 영상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더욱이 최근에는 독보적 난이도의 수록곡 'Bang-Up'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공개, 85만뷰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DSP미디어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