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트리플에스 S10 서다현, '재벌집 막내아들' 新 OST '너를 사랑하고 있어' 발매
파이낸셜뉴스 | 2022-12-04 10:23:04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얼굴 S10 서다현이 '재벌집 막내아들'에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모드하우스와 다날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리플에스의 서다현이 가창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너를 사랑하고 있어'가 지난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됐다.

서다현의 '너를 사랑하고 있어'는 아련한 추억 속에 살아가는 연인을 그리워하며 여전히 잊지 못한 마음을 표현한 작품. 극 중 진도준(송중기)과 서민영(신현빈)의 안타까운 사랑과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서다현은 '너를 사랑하고 있어'의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와 화려한 스트링에 자신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얹어 '재벌집 막내아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OST 정식 발매 전부터 가창자에 대한 비상한 궁금증이 이어진 바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최근 첫 '디멘션(DIMENSION)'인 Acid Angel from Asia가 데뷔 앨범 'ACCES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Generation'으로 활동에 나서 큰 사랑을 받았다. 'ACCESS'는 아이튠즈 US K-POP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가 'New Music K-POP'으로 'ACCESS'와 'Generation'을 메인 추천해 화제를 모았다.

팬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특히 'Generation'으로 SBS M '더쇼'에서 2위에 이름을 올린 것을 비롯해 MBC M '쇼! 챔피언'에서도 5위를 기록하며 갓 데뷔한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다. 아울러 미국 전역으로 방송하는 K팝 전용 차트쇼 '케이팝레이더 (K-POP RADAR)'의 위클리 팬덤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 비상한 관심을 입증했다.

Acid Angel from Asia와 함께 다음 '디멘션'도 기대를 모은다. 2023년 S1 윤서연을 시작으로 S10 서다현까지 트리플에스 멤버 전원이 함께하는 '디멘션'이 발표됐기 때문이다. 특히 파워풀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 소화력을 가진 S10 서다현이 합류한 만큼 트리플에스에서의 활약에도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모드하우스 측은 "S10 서다현의 합류로 트리플에스가 만들어갈 '코스모스'가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 서다현은 물론, 앞으로 트리플에스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들과 '디멘션'에 '마스터' 여러분들의 큰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트리플에스의 서다현이 함께한 '재벌집 막내아들' OST '너를 사랑하고 있어'는 3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