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출시 임박한 "갤럭시 S23", 그냥 사면 호구된다?... 쏟아지는 "사전예약 알림 혜택" 꼼꼼히 따져봐야!
에이빙 | 2023-02-01 18:16:34
최근 IT 팁스터 '에반 블리스'가 공개한 갤럭시 S23 홍보 이미지 | 출처 - 에반? 블리스 트위터
최근 IT 팁스터 '에반 블리스'가 공개한 갤럭시 S23 홍보 이미지 | 출처 - 에반? 블리스 트위터

삼성전자의 2023년 상반기 전략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3 시리즈의 공개가 사실상 하루도 남지 않은 가운데, 본격 출시 이전부터 사전예약 혜택을 예고하는 판매처들의 행보가 엿보인다.

갤럭시 S23은 미국 시각으로 2월 1일 오전 10시(한국 시각?2월 2일 오전 3시)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삼성 갤럭시 언팩(Galaxy Unpacked 2023: Share the Epic)'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7일부터 13일까지 약 일주일간 사전예약 판매가 이뤄질 것으로 보이며, 공식 출시일은 오는 17일로 예측된다.

이에 국내에선 삼성전자 공식 온라인몰과 이동통신 3사에서?고객 유치를 위한 사전예약 혜택을 예고하며 알림 이벤트에 돌입했다.

삼성전자 온라인몰 '삼성닷컴'은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하고 갤럭시 S23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CU 편의점 1만 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삼성닷컴에서 선착순 1만 5,000대,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선착순 5,000대에 한정해 제공된다.

출처 - SK텔레콤 티다이렉트샵
출처 - SK텔레콤 티다이렉트샵

SK텔레콤의 경우?지난달 25일부터 오는 6일까지?공식 온라인 판매처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 S23 사전 예약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만 명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KT는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총 3개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우선 지난 9일부터 사전예약 알림 신청 후 '새로운 갤럭시에 가장 기대하는 점'을 적어 제출한 응답자 중 5,0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000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6일이다.

출처 - KT
출처 - KT

더불어 사전 예약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매주 '주간 퀴즈 챌린지'를 진행, 추첨으로 삼성 큐브 냉장고, 삼성 갤럭시북 2, 삼성 세리프 TV 등 가전제품과 요기요 1만 원권, GS25 1만 원권, 이마트 1만 원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 주간 퀴즈에 2회 이상 참여한 고객들에겐 추첨으로 삼성에어드레서와 네이버페이 1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26일부터 오는 6일까지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하는 고객 중 선착순 9만 명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고야드 플뤼메 클러치 지갑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스투시 퍼지 다이스 티셔츠 ▲신라호텔 딸기 쇼트케이크 등을 증정한다.

출처 - 유플러스닷컴
출처 - 유플러스닷컴

한편, 샘모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달 26일 삼성전자 영국 비즈니스 공식 웹사이트에선 특정 약관이 발견된 바 있다. 이는 갤럭시 S23 시리즈를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경우, 무료로 한 단계 더 높은 스토리지(저장용량) 모델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에도 미국과 일부 시장에서 갤럭시 S22 사전예약 판매 당시 동일한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러한 혜택이 국내에서도 제공될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 동시에 9만 9천 원 상당의 갤럭시 버즈 2 할인 쿠폰 등의 사전 예약 혜택이 앞서 유출된 프로모션 이미지에서 확인되기도 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