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와잇(wYte), 새 싱글 'If I lose it all' 특별 감성 컴백
파이낸셜뉴스 | 2024-03-17 13:11:03


싱어송라이터 와잇(wYte)이 새로운 곡 'If I lose it all'로 돌아왔다.

누플레이에 따르면 와잇(wYte)의 새로운 싱글 'If I lose it all'이 17일 정오 전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됐다.

와잇(wYte)의 새 싱글 'If I lose it all'은 바쁘고 힘든 일상 속에서 설령 모든 걸 잃게 되더라도 사랑하는 그대와 함께라면 모두 괜찮을 수 있음을 노래하는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로 시작되는 곡 초반부로부터 후렴에 더해지는 일렉트로닉 기타와 신디사이저, 리듬악기들의 다이내믹한 구성을 통해 와잇(wYte)만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과 표현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White'에 이어 이번 싱글 또한 와잇(wYte)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여기에 소속사 누플레이의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에코브릿지와 작곡가 유승찬이 작, 편곡에 참여해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들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If I lose it all'의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창작자 와잇(wYte)의 강점을 최대한 이끌어냈다는 귀띔이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와잇(wYte)은 예전 프로듀스101에서의 앳된 모습을 벗어나 내, 외면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아울러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의 다재다능한 면모 또한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하얀 캔버스 위로 수백 수천의 그림이 탄생하듯 앞으로 와잇(wYte). 그가 그려낼 다양한 장르의 음악, 그리고 아티스트로서 행보 또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와잇(wYte)의 싱글 'If I lose it all'은 17일 정오부터 전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누플레이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