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배우 & 루키 인터뷰] 아역 배우 김예소 "롤모델 노윤서, 대중 사로잡은 연기력 닮고 싶어"
파이낸셜뉴스 | 2024-05-22 14:47:04
매주 숨어있는 루키 배우들을 찾아 알려드리는 '숨은 루키 찾기!' 누구도 찾지 못한 보석 원석과도 같은 신예 루키 배우들의 매력을 파헤치고 소개한다. 처음 봐서 낯설지만 그래서 더 매력 있는 신인 배우들의 아이덴티티, 그리고 스토리. 앞으로 레귤러로 진행하는 '숨은 루키 찾기'에서 함께 루키 배우들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이번 '숨은 루키 찾기!'의 주인공 키즈 배우 김예소는 드라마 '태권사장성어', 단편영화 '금붕어 납치 사건', '콩나물', 광고 '뉴발란스',
'스파오' 등 다양한 장르에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고 있다. 특히, 올해 하반기 기대작인 드라마에 캐스팅돼 새로운 연기 변신과 활약을 앞두고 있다.

현재 김예소는 배우앤배움 키즈센터에서 연기교육을 받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훈련과 자체 오디션, 캐스팅 시스템을 통해 많은 현장 경험을 쌓으며,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나아가고 있다.

김예소는 '배우&루키' 인터뷰를 통해 키즈 배우로서 당찬 포부를 인터뷰에 담아냈다. 먼저 그는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로 "첫 시작은 부모님께서 연기에 대해 관심이 있으셔서 자연스럽게 배우게 됐습니다. 좋은 기회가 생겨, 촬영 현장에 가서 직접 보고 경험하니 연기를 더 배우고 싶다는 생각과 함께 본격적으로 배우에 대한 꿈을 가지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자신의 롤모델에 대해 "주위에서 노윤서 배우와 이미지가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돼 자연스레 관심이 생겼고, 작품을 통해 연기하는 모습을 보니 차분하게 생활 연기를 소화하시는 모습에 매료됐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노윤서 배우의 어린시절을 꼭 연기해보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김예소는 "대중에게 연기를 정말 잘하는 배우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뭐든 열심히 하고, 항상 준비된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좋은 작품들을 만나 연기 잘하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배우로서 포부를 전했다.

이처럼 김예소는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초석을 다지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신예를 넘어 좋은 배우로서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배우앤배움EnM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