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글로벌마켓

강기정 광주시장 후보 "찾아가는 정책소풍" 유세...현장 "즉문즉답"
뉴스핌 | 2022-05-20 15:51:04

[광주=뉴스핌] 전경훈 기자 = 강기정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가 기존과 다른 새로운 선거문화 조성을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강 후보는 김이강 서구청장 후보와 함께 20일 오전 광주 서구 상무역 일원에서 '찾아가는 정책소풍' 유세를 펼치고 시민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선대위는 정책소풍은 시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자리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시민들이 후보에게 주제 제한 없이 물으면 후보가 답하는 현장 즉문즉답 형식이다.

[광주=뉴스핌] 전경훈 기자 =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오전 광주 광산구 신가동 사거리에서 더불어민주당 강기정 광주시장 후보가 선거운동 출정식을 열고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2.05.19 kh10890@newspim.com

강 후보는 "좋은 정책은 지역 발전의 힘이다"며 "시민으로부터 듣고 시민과 함께 정책을 만들고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민주당이 광주 발전 책임지겠다"며 "창업 지원, 복합쇼핑몰 유치, 공공기관 공간 개방 세 가지 약속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찾아가는 정책소풍'은 23일 광산구, 24일 동구, 25일 남구, 26일 북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시민 누구나 광주 발전을 위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마이크를 드립니다' 행사가 준비된다. 시민들은 정책소풍 현장 참여 외에도 문자메시지, '유세차와 함께 달리는 우체통'을 통해 상시적인 의견 전달도 가능하다.

kh1089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