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최대 50% 할인"… 중기청, '우리동네 슈퍼 공동세일전' 개최
이투데이 | 2016-02-21 08:05:02
[이투데이] 김정유 기자(thec98@etoday.co.kr)

중소기업청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우리동네 슈퍼(나들가게) 공동세일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동세일전은 '제1회 소상공인의 날'과 '소상공인 주간'을 맞아 올해 처음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에는 설맞이 세일전 때보다 약 4배 증가한 전국 2900여개 나들가게가 참여한다. 행사기간 동안 판매되는 세일상품은 라면, 즉석밥, 즉석카레, 참치 등 90여개 상품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있다.

소상공인연합회에서도 공동세일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참여점포에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치약 또는 물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우리동네 소상공인축제’ 홈페이지를 SNS에 공유하거나, 공식 축제 참여업소 방문 인증샷, 단골가게 응원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페이 등도 지급키로 했다.

중기청 정영훈 소상공인지원과장은 “전국 소상공인들이 참여하는 우리동네 소상공인 축제에 동네슈퍼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골목상권의 소비 활성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지원하게 됐다”라며 "이번 행사로 우리동네 슈퍼 및 나들가게가 지역주민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정부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해 골목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영섭 중기청장, 개성공단 입주기업 애로 청취
중기청, '2016 패키지형 재도전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중기청, '해외규격인증획득 지원사업' 실시
중기청, '해외홈쇼핑 방송지원사업' 우수 中企 시상
중기중앙회, 주영섭 중기청장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