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출근준비 간편하게 돕는 뷰티 아이템 '아이안 쿠션'
이투데이 | 2016-02-27 09:03:23
[이투데이] 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메이크업을 선택이 아닌 자신을 가꾸기 위한 필수절차로 인식하고 있는 요즘, 여성들은 아침이면 전쟁과 같이 바쁜 시간을 보낸다. 스킨, 에센스, 로션, 크림, 베이스, 프라이머리, 비비크림 등 준비시간을 짧고 챙겨야 할 화장품 가짓수는 많은 여성에게 아침은 여유가 아닌 '분주의 시간'으로 다가온다.

이런 여성들의 출근준비를 간편하게 돕는 것이 바로 올인원 화장품이다. 메이크업의 단계를 줄인 올인원 화장품은 간편하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출시된 아이안 올인원 쿠션(이하 아이안 쿠션)은 여러 단계를 거쳐야 했던 피부 화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많은 여성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온종일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한 아이안쿠션은 ▲주름 ▲보습 ▲화이트닝 ▲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 ▲비비크림 등 6가지 기능을 한가지 제품에 담았다.

콜라겐, 엘라스틴의 파괴를 막아 주름 억제에 도움을 주는 아이안쿠션은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로 미백, 주름개선과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감국 꽃 추출물 ▲녹차 추출물 ▲레몬밤잎 ▲로즈메리잎 ▲루이보스잎 ▲선백리향꽃 ▲자스민꽃수 등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꾸어줄 수 있는 7가지 식물 성분을 첨가했다.

미네랄 워터 PX와 피지분해효소 파우더 함유로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프라이머 기능으로 모공을 커버해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가볍고 슬림한 케이스로 제작되어 휴대가 쉬운 아이안은 쿠션 타입으로 제작되어 촉촉하게 발리면서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따라서 점, 기미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밝게 표현할 수 있다.

아이안 쿠션 관계자는 “스킨만 바른 후, 아이안 쿠션을 바르면 피부 화장이 끝나기 때문에 아침 화장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며 “쿠션팩트 하나로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표현 가능하여 바쁜 여성들 사이에서 비비크림추천제품으로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안은 입학시즌을 맞아 40% 가격 할인 행사와 함께 10% 적립금 제공 및 무료 택배 발송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