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칸타월드패널 "정보 서비스 질 향상 노력할 터"
프라임경제 | 2016-03-26 17:48:25

[프라임경제] 소비자패널 기반 글로벌 리서치회사 칸타월드패널이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해 보다 유의미한 비즈니스 인사이트 정보 제공을 한다고 밝혔다.

칸타월드패널은 전세계 60여개국에 걸쳐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글로벌 소비자패널 조사 회사로 각국 소비자들의 구매 및 소비행태를 지속적으로 추적조사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약 1900만 일반가구를 대표하는 가구패널(5000가구 샘플), 뷰티패널(여성 9700샘플), 0~36개월 사이 영유아 자녀를 둔 베이비패널(여성 1800샘플)을 운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주요 일상소비재(FMCG: 식품, 음료, 생활용품, 개인용품, 화장품, 영유아제품, 건강기능식품 등) 구매데이터를 지속 누적하고 여성의 화장품 및 개인용품 시장 전반의 변화를 지속적으로 관찰·조사하고 있다.

지속적인 소비자 모니터링과 선진 조사방법으로 도출된 해결책을 고객사에 제공하고, 전세계 브랜드 오너, 리테일러, 마켓 애널리스트들이 성공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서포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칸타월드패널은 비즈니스 주요 인사이트 정보들을 손쉽게 접하고 소비자행동이해를 돕기 위해 e-라이브러리 'Insight for Your Brand'를 운영하고 있다.

오세현 칸타월드패널 대표는 "e-커머스를 비롯해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 유통 및 미디어 환경하에서 기존의 조사방법론을 벗어나 좀더 실제적인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유나 기자 sk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