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싱가포르항공, 시각장애아동 초청 목장체험활동
파이낸셜뉴스 | 2016-05-29 14:47:08
싱가포르항공이 지난 28일 종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시각장애아동 가족들을 초청 ‘아주 특별한 하루’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28일 종로 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시각장애아동 가족들을 초청, '아주 특별한 하루'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27명의 시각장애아동과 가족들이 참가 했으며, 34명의 싱가포르항공 임직원들과 함께 경기 모산 목장에서 송아지 우유 및 건초주기, 젖소 착유, 치즈 만들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다양한 목장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싱가포르항공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인 '아주 특별한 하루'는 2012년부터 종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진행하는 문화 체험 활동 행사다.
국내 장애아동들이 바람직한 여가활동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긍정적인 사회관계를 넓혀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시아 치 첸(Seah Chee Chian) 싱가포르항공 지사장은 "나들이 기회가 적은 아이들이 주말을 맞아 체험학습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 교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기쁘다"며, "바람직한 여가 및 문화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문화를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hnman@fnnews.com 안승현 기자

[파이낸셜뉴스 핫뉴스]

'생수사러 갔다가'…3460만원 털린 남대문시장 환전상
30초간 이 신체부위 두드리면 저절로 살 빠진다
'성관계 횟수'에 따라 버는 돈 액수가 달라진다
소변볼 때 갑자기 '이런' 증상 있으면 암 의심해야
'동반자살 시도했다 혼자 살아난 A씨 징역'..죄명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