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 Shop 2016] 신텍, 클라우드기반 디지털사이니지 솔루션 'BeeCast' 선보여
에이빙 | 2016-10-01 13:13:00

신텍정보시스템(대표 오균택)은 9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K Shop 2016'에 참가해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사이니지, 사내방송 통합 솔루션 'BeeCast'를선보였다.

(사진설명: 비캐스트 솔루션은 고가의 장비나 시스템 없이도 빠르고 저렴하게 사내방송을 할 수 있다)

이 회사는 1999년 설립된 IT 전문 기업으로 방송사 운영 플랫폼을 비롯해 사내방송/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전자상거래 솔루션 등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비캐스트는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사이니지/사내방송 통합 솔루션으로 매장 내 디지털 POP 및 프로모션 TV, 키오스 등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Azure PaaS' 기반으로 개발돼 국내는 물론, 글로벌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며 동영상, HTML5 등 다양한 콘텐츠의 통합 운영과 모바일이나 IOT 기기연동, 얼굴인식 등 지능형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디스플레이 단말을 유기적인 네트웍으로 구성해 공간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광고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사진설명: 비캐스트솔루션은 메뉴보드, 디지털액자, 키오스크와 유기적으로 연동할 수 있다)

오균택 대표는 "비캐스트 솔루션을 사내방송에 활용할 경우 고가의 전용장비나 시스템 도입 없이도 빠르고 비용 또한 저렴하다"며 "IPTV, PC 방송, 모바일 방송 등을 통합 지원하며 예약방송, 라이브, VOD, 전자게시판, 디지털 사이니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K Shop 2016은 국내 유일 리테일 샵 전문 B2B전시회로 다양한 리테일 환경에 필요한 제품과 솔루션 서비스를 가진 셀러와 바이어가 만나는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다. 국제 컨퍼런스, 쇼룸, 특별관 등이 함께 운영됐으며 이를 통해 차별화된 매장 활성화 전략과 매출향상 방법, 스마트한 고객관리에 대한 대안을 제시했다. 또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풀필먼트 물류센터의 운영과 라스트마일 배송 전략을 논의하는 'LMF Korea 2016'이 동시 개최됐다.

→ 'K Shop 2016' 뉴스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