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미리보는 코엑스 유교전] 키즈맘아트, 다양한 오감발달 물감놀이 세트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8-06-24 18:18:00

키즈맘아트(대표 이종현)는 오는 7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다양한 오감발달 물감놀이 세트를 선보인다.

이미 수많은 선진국에서는 영유아기 최고의 교육이자 놀이로 물감놀이를 손꼽고 있다. 오감발달 혹은 물감놀이를 찾는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키즈맘아트 물감놀이 세트' 들은 유니크하면서도 다채로운 구성과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준비되어 있는 상품라인을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키즈맘아트 물감놀이 세트는 핑거페인트 선물세트 라인, 거품물감 선물세트 라인, 슈팅컬러 스프레이물감 선물세트 라인으로 준비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물감놀이는 문화센터 또는 드로잉 카페 등을 통해 접하기 시작하는 경우가 많으며, 요즘은 집에서 직접 진행하는 홈 스쿨링 등을 통해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물감놀이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한 놀이 또는 단순한 교육이 아니라 놀이를 통한 오감발달 및 자연스러운 학습으로의 연계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이런 점에서 볼 때 물감놀이는 영유아기에 정말 좋은 놀이이자 학습이라고 볼 수 있다.

물감놀이를 처음 접하거나 시작하는 시기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 그것은 당연히 안전이다. 안전한 물감을 가지고 마음껏 놀이를 하며 물감에 대한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자연스레 오감발달이 진행되면 그것만큼 좋은 놀이이자 학습이 또 있을까? 키즈맘아트의 물감들은 이런 점에서 너무나 최적화되어 있다.

핑거페인트 외에도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놀이물감인 거품물감, 쉽게 흘러내리지 않는 뛰어난 점착성을 가진 슈팅컬러(스프레이물감), 그 외 다양한 곳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물감롤러 및 스탬프도장 및 물감놀이 도구들은 이미 물감놀이를 조금이라도 검색해 본 적이 있다면 본 적이 있는 친숙하면서도 유명한 물감놀이 상품들이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트물감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아이가 원하는 놀이 및 학습형태, 선호하는 물감의 종류 등에 맞춰 선택하면 최고의 오감발달 놀이시간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코엑스 서울 국제유아교육전'에선 유아 교육 및 용품의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국내 유망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유아와 관련된 트렌드를 제시했다. 유아 교육 프로그램, 학습지, 프랜차이즈, 완구, 게임, 원용품, 문구, 학습용품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