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IMES Busan 2018] 웨버인스트루먼트, 복합 통증 치료 시스템 'ZEUS WAVE'와 복합 자극기 'TESLA-3000' 전시
에이빙 | 2018-10-20 14:56:00

웨버인스트루먼트(대표 모성희) 10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KIMES Busan 2018'에 참가해 'ZEUS WAVE'와 'TESLA-3000'을 선보였다.

2006년 설립된 웨버인스트루먼트는 다양한 의료기기를 전문적으로 연구개발, 제조, 판매하는 벤처기업으로 물리치료 장비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웨버인스트루먼트는 복합 통증 치료 시스템인 'ZEUS WAVE'와 복합 자극기 'TESLA-3000'을 주력으로 소개했다.

체외충격 파치료기와 고강도레이저 치료기를 동시에 구현한 'Zeus Wave'는 초점형 방식(Focused-type)과 방사형 방식(Radial-type)을 복합 적용해 두 가지 기술의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Zeus Wave'는 이 두 가지 기술을 바탕으로 세포 재생력을 강화하고 DNA 생산을 증가시킴과 동시에 세포를 건강하고 높은 에너지 상태로 유지한다. 더불어 생체자극 및 광기계적 자극을 이용해 내성이 생기지 않도록 통증을 치료하며 고강도 레이저를 사용해 뛰어난 재생 효과를 자랑한다.


(사진 설명: 웨버인스트루먼트의 'ZEUS WAVE')

웨버인스트루먼트의 또 다른 전시 상품인 'TESLA-3000'은 심부 자극 전자기장 치료와 레이저 치료가 동시에 가능한 복합 자극기이다. 강력한 펄스형 자기장을 인체에 투과시켜 근육 및 신경조직 세포를 활성화하고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TESLA-3000'은 비관혈적 자극으로 피부 손상이나 통증 유발이 없으며 옷을 입은 상태에서도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웨버인스트루먼트 관계자는 "'KIMES Busan'에 참가해 제품 판매율을 높이고 경남 지역 대리점 판매를 촉진하려고 한다"고 전시 참여 목표를 밝혔다.

한편, 한국이앤엑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KNN 주관의 'KIMES Busan 2018'은 10월 부산을 중심으로 대구, 울산, 경북, 경남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 지역특화 의료기기 전문 전시회다. 최근 빅데이터를 이용한 의료서비스, 스마트 헬스케어 의료기기 등 새로운 개념의 의료서비스 시장이 창출되고 있는 시점에서, 'KIMES BUSAN 2018'의 의미가 깊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차세대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생명공학기술(BT), 정보통신기술(ICT)로 진화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및 서비스도 소개한다.

→ 'KIMES Busan 2018' 뉴스바로가기



(영상설명: 'KIMES Busan 2018' 현장스케치)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