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VIP ASIA AWARDS 2018] 블랙큐브, 입체구조 도트 엠보 기술 적용한 '쿡셀'로 'Home appliances' 부문 수상
에이빙 | 2018-12-09 21:53:00


블랙큐브는 지난 5일 에이빙뉴스가 주관한 올해의 제품 시상식 'VIP ASIA Awards 2018'에서 입체구조 도트 엠보 기술 적용한 '쿡셀'로 'Home appliances'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쿡셀은 스테인리스 팬과 코팅팬의 장점을 결합한 형식의 신기술을 도입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조리를 도와준다. 쿡셀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편리성 △위생적 △경제적 △안전성


소량의 기름만으로도 음식이 눌러붙지 않으며 음식이 눌러붙지 않기 때문에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때문에 위생적인 부분까지 안심할 수 있으며 도트 엠보싱 큐브 기술은 강한 마찰에도 코팅이 벗겨지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다.

김진숙 블랙큐브 대표이사는 "공법을 자체 기술 개발했다"며 "중국, 홍콩, 시카코 등으로 전시회에 나가 바이어들과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더욱 빠른 납기를 위해 중국에 신축 공장을 짓고 있으며 내년부터는 유럽을 중심으로 해외 수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향후계획을 전했다.

한편, 'VIP ASIA AWARDS'는 지난 2006년을 시작으로 13년 동안 기업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 상승과 해외 시장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해 왔다고 평가 받고 있다. 올해 진행된 행사에서 어워드에 선정된 기업들은 국내외 미디어에 브랜드 및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으며 해당 미디어는 다음과 같다. 베트남 국영 언론 VietnamPlus, 중국 ICsmart, 미국 Geekazine, 프랑스 Le Caf du Geek, 머니투데이, 한국 IT동아, 스마트 PC 사랑, 얼리어답터 등

→ 'VIP ASIA AWARDS 2018'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사진 촬영: 신두영 기자, 최송하 작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