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LG V50씽큐 게임 페스티벌 성황…첫날 관람객 3만5천 명
SBSCNBC | 2019-07-21 13:29:51

이미지LG전자는 LG V50 ThinQ의 성능과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습니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에 있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행사 첫날 관람객 3만 5천 명이 다녀갔습니다. 행사 양일간 총 7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LG전자는 약 2,300㎡(제곱미터) 규모의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 특설전시장을 만들었습니다. 넷마블, 넥슨, 에픽게임즈, 슈퍼셀 등 유명 게임사는 물론 이동통신 3사의 전시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다양한 모바일 게임과 AR/VR 등 5G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무대 중앙에는 900인치 크기의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경기 장면 등 대회 실황을 실시간으로 중계했습니다.

LG전자는 현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게임 마니아들을 위해 유튜브, 아프리카 TV, 네이버 TV 등 7개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 서비스도 제공했습니다.

LG전자는 게임 체험존 외에도 ‘듀얼 스크린으로 홈 트레이닝 100% 즐기기’등 일상생활에서 듀얼 스크린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LG 듀얼 스크린’은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입니다. LG전자는 “2개 화면을 연동해 각각 게임 패드와 게임 화면으로 나누어 쓸 수도 있어 게임 몰임감이 극대화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