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AR게임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 팬 패스티벌 세부 내용 공개
파이낸셜뉴스 | 2019-08-17 20:17:05
나이언틱과 WB Games San Francisco는 증강현실(AR) 게임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의 팬 페스티벌에 대한 세부사항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이틀간 인디애나폴리스 화이트 리버 주립공원에서 열리는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 팬 페스티벌에서는 게임 플레이 환경, 여러 랜드마크 위치와 관련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페스티벌 참가자들은 사상 처음으로 이상체 ‘용’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되며, 이벤트 이후 각 용들은 세계 곳곳에 자신의 지역으로 날아가게 된다.

또 ‘아크로만툴라’ 알을 발견할 수도 있으며, 랜드마크에서는 보다 많은 발견물이 나타나 풍부한 상호작용을 경험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다.

특히 페스티벌 기간에만 스페셜 과제도 부여되며, 위협 시계를 통해 참가자가 비상 지역에 도달했는지 알 수 있어 새로운 조우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원 곳곳에서 재료와 물약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고 상품을 받거나 휴대전화를 재충전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된다.

아울러 미국의 파트너사인 AT&T와Simon의 독점 혜택과 할인도 제공된다.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을 플레이하는 동안 AT&T Experience에 방문하면 특별한 아이템과 거대한 니플러 풍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Simon부스에 방문하면 인디애나폴리스 지역의 모든 Simon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달러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1만 달러의 쇼핑 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해리포터: 마법사 연합’의 팬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