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삼성전자 의류 케어 가전…美 등 해외 호평
SBSCNBC | 2019-12-08 13:11:47
이미지
삼성전자는 세탁기, 건조기, 의류청정기 등 의류 케어 가전제품들이 해외에서 잇따라 호평받고 있다고 오늘(8일) 밝혔습니다. 미국을 비롯해 영국·독일 등 유럽 매체들이 삼성 의류 케어 가전에 높은 점수를 줬다는 설명입니다.

삼성 세탁기는 특히 독일과 미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독일 제품 평가 전문 매체인 ETM은 삼성 세탁기에 95.7점을 주며 1위로 선정했습니다. 이 매체는 삼성 독자 기술인 ‘에코버블’이 구현하는 우수한 세탁력 뿐만 아니라 물·전기 사용 효율이 좋은 점을 인정해 이 제품을 ‘에너지 위너’로 선정했습니다.

미국 IT전문 매체인 디지털트렌드는 ‘최고의 드럼세탁기’와 ‘최고의 전자동세탁기’에 삼성 제품을 뽑았습니다 최고의 드럼세탁기에 뽑힌 ‘플렉스워시’는 2개의 세탁 공간을 갖고 있어 상부 세탁조에서 관리가 까다로운 의류를 편리하게 세탁할 수 있습니다.

삼성 건조기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제품 리뷰 전문 매체인 리뷰드닷컴은 삼성 건조기를 ‘2019 최고의 건조기’중 하나로 꼽고,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로 선정했다. 이 매체는 삼성 건조기가 표준건조 모드에서 세탁물을 51분 만에 100% 건조해 평가 모델 중 가장 효율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3분기 미국 시장에서 세탁기와 건조기가 각각 매출기준 19.3%, 20.2%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송명주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세탁기와 건조기가 전 세계에서 뛰어난 성능은 물론 혁신성과 디자인까지 종합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