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이메텍, 새해맞이 구매 리뷰 이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 2020-01-26 09:35:06
게이트비젼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이메텍은 제품 구매 후 상품 리뷰를 작성하는 소비자에게 무릎담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이메텍의 공식 수입 판매원인 게이트비젼에 따르면 이메텍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개인 블로그와 카페에 리뷰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회사 측은 매년 겨울 난방기구 안전사고가 늘고 있는 가운데 난방은 물론 안전 시스템까지 탑재한 전기요 이메텍이 이목을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기요 제품의 경우 안전성이 최우선으로 고려되는 제품인데 이메텍 전기요는 실수로 전원을 끄지 않고 외출해도 기본 타이머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안전하다는 것이다. 또 특허 기술인 EESS 안전 시스템은 과전류 및 누전, 오작동 감지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화재 등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난방용품으로 인한 화재가 늘어남에 따라 각종 안전사고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전기난방용품으로 인한 화재를 줄이기 위해서는 전기매트가 접히거나 물체에 눌리지 않도록 사용하고, 구입시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확인이 필요하다. 사용 후에는 전원이 차단되지 않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전원을 차단하고, 전선 피복 이상 유무를 확인해야 한다. 또한 전기요 위에 라텍스 및 메모리폼 등의 소재는 사용을 삼가는 것이 좋다.

이메텍 전 제품은 소재부분에서 이탈리아 품질표시협회(IMQ), 독일 데크라(DEKRA), 한국산업기술시험연구원(KTL)의 전자기장 테스트에서 적합판정을 받았다. KOTITI 시험기관 라돈 물질 불검출을 확인 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게다가 유럽 유해물질 인증 OEKO-TEX(오코텍스) 획득해 피부가 민감한 노인이나 아기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메텍은 설립된지 48년이 된 오랜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프리미엄 종합가전 브랜드이다. 현재 전세계 42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생산국인 이탈리아 국민의 70%가 사용할 정도로 국민전기요라 불리는 이메텍은 세계 최고의 백화점이라 불리는 영국 헤롯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유일한 전기요다.

이메텍 공식 수입 판매원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이메텍은 화재위험, 저온화상, 전자파 등의 문제들에 대해서 안전성 검증을 철저히 받은 제품"이라고 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