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중기부, 내달 17일까지 벤처창업 진흥 유공 포상 접수
이투데이 | 2020-06-07 12:09:07
[이투데이] 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가 대한민국 벤처·창업 진흥에 이바지한 유공자와 기관 등을 대상으로 8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포상 접수를 시행한다.

중기부는 1997년부터 우수 벤처ㆍ창업기업과 유공자를 발굴·격려하기 위해 매년 포상을 시행했다. 포상 분야는 벤처 활성화, 창업 활성화, 투자 활성화 등 세 분야다. 분야별 주관 기관이 요건 확인, 서류·현장 심사를 한 뒤 중기부에 추천하고, 중기부는 행정안전부와 협의해 포상 수상자를 최종 선정한다.

벤처 활성화 분야는 벤처기업협회, 투자 활성화 분야는 한국벤처캐피탈협회, 창업 활성화 분야는 창업진흥원과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에서 주관한다.

포상의 훈격과 규모는 산업 훈·포장,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중기부 장관 표창 등 총 165점 내외다. 포상자는 12월 중 ‘2020년 벤처창업진흥유공 포상식’에서 수여할 예정이다. 올해 포상 훈격 및 규모는 정부 내 협의를 거쳐 11월 중 최종 확정된다.

신청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중소벤처기업부 홈페이지, 대한민국 상훈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는 K-스타트업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받는다.



[관련기사]
코오롱인더, '코로나 피해' 임직원 가족에 성금 7400만원 전달
소상공인 매출, 8주 연속 회복세
중기부, 스타트업계 주간 '카드뉴스' 공식 서비스
중기부, 로컬크리에이터 140개 팀 선정
중기부, 스마트공장 정책 지원하는 싱크탱크 발족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