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KCA, ‘대한민국 지식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이투데이 | 2020-09-20 10:51:05
[이투데이] 이다원 기자(leedw@etoday.co.kr)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이 지난 18일 열린 ‘제9회 대한민국 지식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KCA는 지난해 행정안전부(행안부) 장관상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수상하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지식대상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지식기반의 행정·경영을 선도하는 기관 및 민간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행안부와 매일경제신문이 공동 주관한다.

KCA는 1차 서면심사, 2차 국민심사를 거쳐 심사위원회의 발표심사 대상기관으로 최종 선발된 후 최우수 기관으로 평가받아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게 됐다.

앞서 KCA는 ‘혁신과 포용의 ICT 지식경영으로 국민이 체감하는 지식성과 구현’을 주제로 총 8건의 지식경영활동 성과를 출품한 바 있다.

정한근 KCA 원장은 “이번 수상결과는 주요사업인 전파·방송통신 사업에 국민안전을 접목하거나 4차 산업혁명 기술을 반영해온 도전과 혁신의 성과”라며 ”앞으로도 비대면 사회에 적합한 지식경영 과제를 발굴하고 친환경 경영을 가속화하여 대국민 공공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전남지역 수해민 긴급지원
KCA, 포스트 코로나?디지털 그린 뉴딜 위한 ‘환경경영’ 선언
KCA, 과기정통부 우수ㆍ선진 정보시스템 최우수상 수상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KCA 시민참여혁신단’ 출범
[인사] 방송통신위원회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