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MWC Shanghai 2017] 에이알미디어웍스, 디지로그적 AR(Augmented Reality) 놀이 제품 소개 예정
에이빙 | 2017-06-28 16:46:00

주식회사 에이알미디어웍스는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MWC 상하이 2017(MWC Shanghai 2017)'에 참가해 디지로그(Digilog)적 AR(Augmented Reality) 놀이 제품을 선보인다.

스마트글래스(EYEWEAR)를 이용한 지상기반 운송수단 5종, 공중기반 운송수단 5종(총10종)의 메커니즘 구현이 가능한 모바일 증강현실 기반의 디지로그(Digilog)적 창의성 증진 과학 놀이 퍼즐 시스템으로 5~7세 아동의 창의성과 탐구력, 집중력 향상을 돕고, 아날로그 놀이 개념을 접목하여 함께 연구하고 즐기는 과정에서 인간관계(부모와 아이, 선생님과 아이, 친구관계 등) 향상과 인성함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로그(Digilog)적 AR(Augmented Reality) 놀이 제품이다.

또한 두손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모듈 퍼즐을 조합함과 동시에 스마트글래스(EYEWEAR)에 실시간으로 3D이미지를 확인하여 자신만의 메커니즘 조합을 발견, 연구 개발할 수 있는 과학 교육 놀이 제품이다.

스마트글래스(EYEWEAR) 및 AR(Augmented Reality) 기술을 활용하여 물류시스템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피킹(Picking)작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PIOS(Picking Info and Operation System)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였다.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하여 스마트글래스(EYEWEAR)에 표시된 물류창고 내 제품구역, 제품의 위치, 주문 수량과 같은 정보가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표시되는 비전 (Vision Picking) 을 이용하여 두손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창고 내에서 필요한 물건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대구 모바일 융합센터는 이번 'MWC 상하이 2017'에 공동관으로 참가, 지역의 스마트 지식서비스 IT/SW 기업들의 제품·기술 전시 및 해외시장 판로개척을 위한 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한편, 세계이동통신사업자연합회(GSMA)가 주관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상하이 2017'은 아시아 최대 이동통신 박람회이다. 소매, 교통, 자동차, 스포츠 등 여러 분야의 첨단기술을 가진 기업들이 참가해 모바일과 연결된 스마트 제품과 서비스를 제시할 예정이다.

에이빙뉴스는 국내 언론사 중 유일하게 세계 3대 가전 전시회 IFA와 MWC Shanghai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연간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중대형 전시회를 취재하고 있다.

→ 'MWC 상하이 2017'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