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세텍메가쇼 2017 시즌2] 쿡앤락, '쿡앤락 사각용기 시리즈'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7-08-10 00:35:00

쿡앤락(대표 손정옥)은 오는 8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세텍메가쇼 2017 시즌 2'에 참가해 '쿡앤락 사각용기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세텍 메가쇼에 출시되는 쿡앤락 사각용기는 '슬림'시리즈와 '드림'시리즈로 500ml부터 3.2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원하는 용도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쿡앤락 사각용기 시리즈는 모듈러 방식으로 제작되어 시리즈별 제품을 콤팩트하게 쌓아 남는 공간을 최소화시킨 공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더불어 시리즈 별 뚜껑 호환이 가능하다는 점은 국내 주부들은 물론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에 선보이는 '슬림'과 '드림'시리즈의 경우 뚜껑 색을 오렌지, 베이지, 그린 총 3가지 색으로 출시하여 취향별, 음식별 원하는 용도의 색으로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쿡앤락 손정옥 대표는 "우리 생활에 자리 잡은 미니멀리즘의 확대에 주방도 예외는 아니다. 주방용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는 공간 활용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커지고 있다"며 "모듈러 방식의 쿡앤락 사각용기 제품은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뚜껑색의 차별화 그리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일석삼조의 효과를 가지고 올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쿡앤락은 37년 역사의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제조·생산업체 대성기업의 브랜드로 이번에 선보이는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은 쿡앤락 사각용기 시리즈는 BPA FREE 친환경 제품으로 냉장·동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세텍 메가쇼 2017 시즌2'에선 인테리어 및 패브릭 등 홈인테리어부터 조리청소수납생활가전의류스포츠건강자동차주방용품, 각종 음식, 핸드메이드소품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기업이 참가한다.

→ ' 세텍 메가쇼 2017 시즌2'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