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세텍메가쇼 2017 시즌2] ㈜제월당, 150년 전통 건강보약 '변석홍옥고'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7-08-10 19:55:00

㈜제월당(대표 변기원)은 오는 8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세텍메가쇼 2017 시즌 2'에 참가해 150년 전통 건강보약 '변석홍옥고'를 선보인다.

습하고 무더운 여름철 부쩍 약해진 체력이 걱정된다면 '변석홍옥고'를 기억하자. '변석홍옥고'는 공진단, 우황청심환과 함께 한방 3대 보약으로 꼽히는 천연건강식품이다. 시중에서는 '경옥고'라고 불린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경옥고에는 주로 인삼이 사용되는 반면 '변석홍옥고'에는 홍삼이 들어간다. 남녀노소 체질에 관계 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홍삼을 활용한 것이다. 이는 대한제국 고종황제의 어의를 지냈던 변석홍의 제조법을 그대로 계승한 것이다.

변석홍 어의의 5대손 변기원 박사는 "고종황제가 실제 복용했던 최상급의 경옥고를 만들기 위해 백복령, 생지황, 홍삼, 아카시아 꿀을 3일간 숙성 중탕시킨다"며 "물 좋고 공기 좋은 자연 환경에서 약재를 발효시키기 때문에 각종 유산균도 풍부하다"고 설명했다.

동의보감은 경옥고의 효능에 대해 '정신이 좋아지고 오장이 충실해지며, 흰머리가 다시 검어지고 빠진 이가 다시 나온다'고 설명하고 있다. 여기서 홍삼과 꿀이 꿀과 빠른 영양 공급을 통해 원기를 보충하고 생지황이 체액을 보충하면서 열을 가라앉히는 역할을 한다. 냉방병으로 잔병치레하는 수험생이나 갱년기를 겪는 중년, 더위로 부쩍 체력이 약해진 노년 등 다양한 연령층이 면역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월당은 8월 개최될 '세텍메가쇼'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경옥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시식 행사와 함께 큰 폭의 할인 행사도 기획하고 있다. 휴대가 쉬운 '변석홍옥고 스틱'은 20%, 6개 세트로 구성된 '변석홍옥고 600g'은 최대 34%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세텍 메가쇼 2017 시즌2'에선 인테리어 및 패브릭 등 홈인테리어부터 조리청소수납생활가전의류스포츠건강자동차주방용품, 각종 음식, 핸드메이드소품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기업이 참가한다.

→ ' 세텍 메가쇼 2017 시즌2'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