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웰모아 안마의자, 추석맞이 롯데아이몰에서 '안마의자 한대 추가증정' 프로모션 진행
에이빙 | 2017-09-20 13:40:00

착한가격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 신제품 '엘식스 아이보리'로 다가올 추석을 맞아 롯데아이몰에서 한가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식스 아이보리' 구매고객 대상으로 1+1 이벤트(한대 추가증정)와 함께 무상 A/S 기간을 기존보다 6개월 더한 18개월로 연장한다. 여기에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등커버까지 증정한다.

엘식스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 트렌디한 컬러, 다양한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라인업이다. 스타일리쉬한 브랜드 감성으로 젊은층을 공략한 모던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리미티드 컬러 '아이보리(Ivory)'는 따뜻함과 모던함을 강조한 엘식스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엘식스는 인체공학적 L자형 프레임 적용과 6개의 마사지볼로 신개념 입체마사지를 구현하며, L자형 프레임을 통해 안마볼이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져 풍부한 안마감을 전달한다. 또한, 기호에 맞게 12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풀옵션 기능을 탑재했다.

여기에 제로-G(무중력 포지션), 자동체형 인식시스템, 전방 슬라이딩 리크라이닝, MP3, 3색 LED 무드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였을 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통해 웰모아 안마의자만의 독창성을 더했다.

관계자는 "이번 추석을 맞아 새롭게 엘식스 리미티드 컬러인 아이보리를 출시하게 되었고, 프로모션을 통해 1+1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행사는 롯데아이몰 및 웰모아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및 확인 가능하며, 행사는 9월 29일까지다.

한편, 웰모아는 그동안 안마의자 최다기능 및 착한가격을 표방하며 안마의자, 승마기, 마사지기 등 한국인의 기호에 맞는 고품질 건강용품을 시장에 론칭한 브랜드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