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오늘도 미세먼지 나쁨… 'LIFAair LM99 마스크' 챙기세요
에이빙 | 2018-01-16 09:37:00

중국에서 넘어오는 미세먼지와 자동차 배기가스 및 다양한 산업 시설로 발생되는 고농도 미세먼지로 인해 대기 오염이 심각한 상태에 이르고 있다.

지난해 정부에서도 미세먼지(PM2.5) 환경 기준을 미국·일본 등 선진국 수준으로 강화하고, 환경부 등 12개 관계부처 합동 '미세먼지 관리 종합대책'을 확정하는 등, 국가적인 차원에서 미세먼지 감축을 위한 로드맵을 발표한 바 있다.

오늘(16일)도 전날처럼 전국에 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으로 예보됐다.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은 이날 수도권과 강원 영서, 충북, 충남의 미세먼지 농도를 '나쁨' 수준으로 예보했다.

핀란드 공기청정기 프리미엄 브랜드 리파에어(LIFAair) 국내 판매원 ㈜앤나인(Nnine)에서는 외부 미세먼지를 4중필터로 막아주는 고품질 'LIFAair LM99 마스크'를 최근 국내 출시했다.

리파에어는 1988년 핀란드 헬싱키에 설립된 회사이며, LIFAair 정화 장비는 군사적인 용도로 사용되어오다, 이후 상업 분야에서 더 널리 사용된 공기청정기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미세먼지 흡입을 막아주는 'LIFAair LM99 마스크'는 야외활동 시 꼭 챙겨야 하는 야외용 공기청정기라 할 수 있다.

특히 'LIFAair LM99 마스크'는 핀란드 에어 필터링 전문가의 PM2.5제거를 위한 설계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4중 필터의 여과 장치는 최대 98%필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LM99 규격은 최대의 방진효과와 편안한 호흡을 돕기 위해 독창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얼굴 윤곽에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5%이하의 누설률을 유지할 수 있다.

의류에 가장 많이 쓰이는 인체에 무해한 고탄성 재질을 사용해 외부의 오염물질로부터 호흡을 편안하고 자유롭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코탄력 재질은 성인과 어린이에 상관없이 코에 정확하게 밀착되며, 안경 착용시 김서림 방지는 물론 이질감을 덜어준다.

'LIFAair LM99' 미세먼지 마스크는 네이버 쇼핑을 비롯한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