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플랜트로닉스, 돌비 애트모스 게이밍헤드셋 ‘리그600’ 출시
에이빙 | 2018-01-19 14:15:00

블루투스 헤드셋의 명가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한국 공식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iskynetworks, 대표 최호)에서는 오늘(19일), 360도 입체음향 ‘돌비 애트모스 (Dolby ATMOS)’가 추가된 게이밍헤드셋 ‘리그600(RIG600)’을 국내 출시했다.

돌비 애트모스는 좌우뿐만 아니라 상하에서 흘러나오는 사운드가 3차원 공간에 직접 들어와 있는 것처럼 사실감 있는 360도 입체 서라운드를 들려준다. 게임 시 이전보다 훨씬 적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발소리나 움직이는 소리 등 강한 몰입감으로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단, 돌비 애트모스는 윈도우10, XBOX ONE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게이밍헤드셋 '리그600'은 PC게임뿐만 아니라, 3.5mm커넥터를 사용하면 XBOX ONE의 무선 컨트롤러, PS4 컨트롤러, 모바일,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에서 게임을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고감도 40mm드라이버를 채용해 왜곡을 최소화하고 저음을 위한 passive resonator 를 이용해 베이스음과 역동적인 중음역의 균형을 유지해 게임뿐만 아니라 음악감상 시에도 하이파이 사운드의 디테일 함을 감상할 수 있다. 또 게임 플레이의 미묘한 오디오 시그널을 놓치지 않으며, 음악 및 미디어 세부 묘사를 살려내어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게임 중 팀채팅이나 통화를 위한 탈부착형 잡음제거(노이즈캔슬링) 붐 마이크로 PC는 물론 콘솔 게임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모바일 환경에서 게임 및 통화, 음악 감상에 최적화된 탈부착형 인라인 마이크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와도 사용이 가능하다. 인라인 마이크에는 전화가 올 경우 통화 버튼 및 통화 중 음소거 설정이 가능한 슬라이더를 지원한다.

게이밍헤드셋 리그600은 슬림하고 가벼우며, 프리미엄 헤드밴드와 이어쿠션 소재, 3단계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헤드프레임을 사용해 게임, 음악청취, 비디오 시청 등의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한다. 또 헤드셋 사용 후에는 이어컵을 평평하게 접어 헤드셋을 목에 착용하거나 이동 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구입 가격은 12만 9,000원 이다.

플랜트로닉스 게이밍 헤드셋 '리그600'은 자사 직영몰인 아이스카이몰을 비롯해 오픈마켓과 대형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