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세텍 메가쇼 시즌1] 알뜨레노띠, ‘7 ZONE+에어셀’ 공법 매트리스 선보여
에이빙 | 2018-03-19 20:26:00

알뜨레노띠코리아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린 '세텍 메가쇼 2018 시즌1'에 참가해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알뜨레노띠’ 침대를 선보였다. (사진: 안락함과 통기성이 우수한 엔트리 메모리 폼을 채용한 매트리스 침대)

알뜨레노띠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100여년 전통의 명품 가구 브랜드로 친환경 천연소재와 첨단과학 기술을 접목한 매트리스로 다양한 침대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7 ZONE+에어셀’ 공법의 매트리스는 액티브 폼으로 제작, 고기능통기성 폼과 정전기 방지 원단으로 구성해 안락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한다.

또, 고기능성 메모리 폼인 메모리 레스트로 최적의 잠자리를 선사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알러지 방지 처리 원단과 항균 솜을 사용해 위생성과 환경 친화성을 더했다.

송유라 온라인 팀장은 “알뜨레노띠는 열정, 헌신 그리고 최고의 품질을 원칙으로 전통부터 현대적인 것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모든 제품은 고유한 특징, 독특한 특성, 그리고 인지할 수 있는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7 ZONE+에어셀’ 공법의 매트리스는 7단계의 고기능 통기성을 발휘한다)

한편 '세텍 메가쇼 시즌 1'은 생활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가 총 망라돼 선보이는 소비재 박람회로 생활용품을 비롯해 가구, 홈데코레이션, 욕실용품, 주방조리기구, 캠핑 레저용품, 지역특산물 및 유기농식품, 애완용품, 건강보조기기, 의류 및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과 먹거리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시회다.

→ '세텍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