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5만 원 이하로 구입할 수 있는 대학생 노트북 액세서리 추천 TOP 5
에이빙 | 2018-03-20 16:30:00

새내기 대학생들을 중에는 과제나 강의를 위해 노트북을 구매한 대학생들이 많이 있다. 고가의 노트북을 구매했다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노트북 액세서리를 함께 소개해본다.

[사진설명: 거북목 예방에 좋은 노트북 스탠드 (맥컬리 코리아)]

노트북 거치대 'ASTAND'는 5mm 두께의 알루미늄으로 정밀 제작되어 무거운 노트북도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하고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용자의 눈높이를 맞춰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 준다. 장시간 노트북 사용에도 거북 목 증후군이나 허리디스크 등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설명: 노트북 파우치 (시로 앤 마로)]

2018년 개의 해를 맞아 대학생이 되었다면 기념으로 시로앤마로 노트북 파우치를 추천한다. 귀여운 디자인과 더불어 보충재를 덧대어 안정감이 있으며 푹신한 촉감으로 외부 충격과 생활기스로부터 노트북을 보호할 수 있다.

[사진설명: 노트북 보안 필름 (에스뷰)]

대학교나 커피숍 등 공공장소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때 개인적인 사생활 보호를 해주는 노트북 보안 필름은 필수 제품이다. 에스뷰의 노트북 보안 필름은 특허받은 마이크로 루버 기술로 측면에서는 노트북이 보이지 않는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며,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기능까지 포함되어 시력보호 및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사진설명: 블루투스 키보드(로지텍K375S)]

태블릿PC와 연동하여 쓸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이다. 타이핑 및 장치 간 전환이 용이하며 소음이 적고 편안한 타이핑이 장점이다.

[사진설명: USB(삼성전자 MUF64GB)]

USB 치고 가격대는 있지만 깔끔한 디자인과 대학생활 내내 과제와 자료를 넣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견고함과 방수 기능이 있다. 또한 AS의 편의성이 훌륭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