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미리보는 메가쇼 2018 시즌 1] 양평 에버그린에버블루협동조합, 볶지 않고 딱 한번 착유한 생들기름 소개 예정
에이빙 | 2018-05-23 17:04:00

양평 에버그린에버블루협동조합(대표 이인향)은 오는 6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에 참가해 볶지 않고 딱 한번 착유한 생들기름을 선보인다.

경기 양평군 강하면에는 들깨를 재배해 생산하는 에버그린에버블루협동조합이 있다. 에버그린에버블루협동조합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조합원으로 참여해 2014년 11월 설립됐다. 지역 농업인과 연계한 생산자 작목반을 구성, 양평산 들깨를 이용해 '들깨그대로'라는 브랜드로 고품질의 생들기름을 생산, 가공, 판매하고 있다.

협동조합은현재60ha규모에서연간57톤의들깨를계약재배생산하고있다.고품질들깨는모두생들기름으로가공된다.생들기름이다보니저온착유방식을도입했다.들깨를볶지않고저온이나상온에서압착해착유하는방식이다.볶은들깨로만든들기름은산패되기쉬워보관에유의해야하지만생들기름은향이연하고쉽게산패되지않는장점이있다.

이인향 대표는"'들깨그대로'는지방산중오메가3가차지하는비율이60%이상이다.이는식물성기름중가장높은수치"라며"같은용량의기름을착유한다고가정했을때생들기름이일반들기름보다많은양의들깨를사용하는데이는들기름의맛과영양을유지하기위한것"이라고강조했다.

양평산들깨로만볶는과정없이생으로단1회만착유한이곳생들기름은3회의필터링과정으로침전물을최소화해맑고투명하다.특히10일이내착유한신선한기름만유통한다.이에소비자들로부터폭발적인인기를얻고있다.

홈쇼핑론칭후5회의완판을기록하는등홈쇼핑외에도로컬푸드직매장,농협하나로마트,두레생협,온라인판매도병행해지난해9억원의매출을올렸다.

에버그린에버블루협동조합에서생산한생들기름은지난해6월경기도지사가품질을인증하는G마크를획득했다.양평산들깨만을사용하고HACCP시설을갖춘시설에서철저히품질을관리했기에가능한일이다.
특히생들기름은학생들에게필요한두뇌발달물질이있어경기도학교급식납품업체로도선정됐다.6차산업인증과전통식품인증도받았다.

들기름판매뿐만아니라들깨공동출하조직을운영하며지역의들깨산업생태계조성에힘쓰고매출액의78%를지역사회에환원해주민일자리창출에기여한공로를인정받았기때문이다.이대표는앞으로최첨단시설의가공공장을건립,프리미엄급제품생산라인을구축한다는당찬포부를밝혔다.

특히이인향대표는"생들기름을활용한기능성화장품개발도이미시작했다"며"들깨비누와들깨가루등으로품목을다양화하여 체험객들이 다양한체험을할수있는공간도마련할것"이라고말했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8 시즌1'은 참가사의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메가쇼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전시는 다음과 같이 구성될 예정이다. △메가 리빙쇼 △메가 뷰티 & 헬스쇼 △메가 푸드쇼 △메가 라이프스타일쇼 △Mr. 메가쇼

→ '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