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힐링존, 비욘드릴렉스·리쏘 안마의자, '심야 특가 할인' 온라인 행사 진행
에이빙 | 2018-07-17 15:41:00

안마의자 체험문화공간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심야 시간을 이용해 안마의자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심야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19일(목)과 20일(금) 밤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힐링존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7월 19일 '비욘드릴렉스 초특가 day'에는 '포세이돈 R7', '헤라클레스 RX90', 'RX70', 'RX-10000' 등 비욘드릴렉스의 인기 모델들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포세이돈 R7'은 허리를 중심으로 전신을 이완해주는 스트레칭 코스가 특징이다. '헤라클레스 RX-90'은 다리를 완전히 편 자세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RX70'은 안마 롤러가 힙과 골반 부위까지 이동하며 풍부한 안마감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RX 10000'은 요가 코스 등 신개념 안마 자세가 특징이다.

7월 20일 '리쏘 안마의자 초특가 day'에는 '젠티움', '제니스', '트라움', '티아라', '티파니' 등 리쏘의 인기 모델들을 온라인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젠티움'과 '제니스'는 종아리 부위를 문지르는 방식의 스크럽 마사지 등 강력한 하체 마사지가 특징이다. '트라움'은 화이트와 퍼플 투톤의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미니 안마의자 '티아라'와 '티파니'는 공간 활용성이 좋아 작은 공간에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심야 시간에 주로 쇼핑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심야 시간을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할인 대상 모델은 힐링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